• 이용후기
제목 반품관련으로 9일에 문의드렸는데 답변이 너무 느립니다.
작성자 들녘 작성일자 2019-12-13 오전 10:40:11 조회수 870

맨 처음 9일에 제품문제로 인해 반품 문의드렸습니다.

블프 기간으로 바쁘다며 순차적으로 답변준다고 하셨는데 지금 벌써 13일입니다.

하루도 아니고 이틀도 아니고 4~5일은 좀 너무한 거 같습니다.

오늘 금요일이고 내일부터 토요일인데 주말은 쉬신다고 하면 또 2~3일 기다리면 진짜 일주일입니다.

미국 배대지 기준으로 제품이 3일에 도착했고 아마존 기준 30일이 반품기한으로 알고있습니다.

여기서 배대지로 이동하는 시간도 있는데 너무 답변이 느립니다.

아까도 그래서 다시 질문 드렸는데 또 블프기간으로 지연된다는 답변 뿐.

이용후기에까지 글 쓰긴 싫었는데 이러다가 답변 못 받을 거 같아서 여기다 씁니다.

 

HACKJIGGU 안녕하세요 핵직구입니다 넵 T.T 블프에 지연은 모든 배대지가 다 그럴것 같고 반품은 입고, 포장, 노데이타 순서 다음 마지막으로 진행을 할것 같습니다. T.T 공지사항에도 블프전부터 공지하였듯이 여러구간에서 지연이 3일에서 2주까지 발생할수 있다고 알려드린것 같습니다. T.T 다시한번 지연이 생긴점 대단히 죄송하고 블프기간이라 게시판등등 지연 및 누락이 발생하는것 같습니다. 다만 반품은 어느정도 반품 기한이 있고 판매처에서도 요즘 블프시즌은 잘 알고 있어서 반품은 상대적으로 시간이 조금 여유로울것 같습니다. 말씀 드렸듯이 이용후기는 이용후기로만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저희가 어떤 고객님인지 알수가 없어서 입니다. 이용후기에 불만글들을 보면 대부분 처음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이 핵직구 사용법에 익숙치 않으셔서 생긴 문제가 대부분이고 반품은 말씀드린바와같이 상대적으로 시간이 있기때문에 조금 물량이 소화가 되면 진행을 도와드릴수 있을것 같습니다. 아마 이번주안에는 반품 요청까지 다 진행을 도와드릴것 같고 참고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반품은 배송대행 - 반품 신청란에 들어가셔서 양식에 맞게 작성해 주시고 반품라벨 (우체국, UPS, 페덱스 트래킹 번호가 있는 라벨)를 첨부하셔야지 제대로 된 반품이 될것 같습니다. 만약 판매처에서 발급된 반품라벨이 없으면 반품을 할수 없어 더더욱 지연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본의아니게 블프 시즌 지연이 생긴점 죄송드리옵고 최대한 만족하실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2019/12/13)
들녘 답변이 없으셔서 아직 작성도 못했습니다...하다못해 반품 하실 때 핵직구에서 직접 배송을 부치는지 물건 보내러 온 택배기사한테 같이 돌려보내는지를 알아야 UPS Dropoff로 할지 UPS Pickup으로 할지를 결정하는데 그런 것도 안 알려주시니 애초에 아마존에 리턴라벨 받는 것도 못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발송하는 배송비도 궁금하다고 말씀드렸는데 계속 나중에 알려주겠다고만 하시잖아요. 정확하게 기재해야 제대로 처리가 된다고 하시니 질문을 드리는데 자꾸 기계적인 답변만 하시는데 어찌해야 하나요?  (2019/12/13)
HACKJIGGU 안녕하세요 고객님^^ 핵직구입니다 저희가 해당고객님에 정보가 없어 찾아 답변 드렸습니다 확인부탁드리며 반품관련 설명 확인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9/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