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용후기
제목 솔직한 이용후기 입니다. 한달동안 잃어버린 제품에 대해서 처리가 지연되고 있어요.
작성자 박대훈 작성일자 2020-01-14 오후 6:29:08 조회수 327

답답해서 여기에 글을 올립니다. 

 

전화번호도 없고...

1:1 문의 게시판에 한달동안 문의내용과 답변내용이 오갔는데 아직도 이렇다할 해결이 되고 있지 않습니다. 

 

10만원 넘게 구입한 제품은 미국 어딘가에 있을텐데 자동답변으로 블프기간이라 처리가 지연되고 있으니 양해하라뇨.

지금도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인가요?

 

처리해 주겠다고 했으면 책임을 지고 처리를 해 주셔야 지요.


예의를 갖춰서 여태껏 문의를 드렸는데 이제는 화가 나네요. 


처리 부탁드립니다. 제발!!!!!!!!!

HACKJIGGU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저희 담당자들이 답변에 지연이 되고 있는부분은 요청하신부분에 대해 진행과정에 있어 아직 해결이 되지 않아 연락을 드리지 못한것 같습니다. 먼저 센터에서 분실이 되는경우는 저희가 바로바로 피드백을 드리고 있고 신속히 해결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다른 배대지로 잘못 보내신경우나 미국배송을 다른곳으로 오배송을 하는경우 다른 배대지들은 책임을 지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고객님들의 피해를 최소화하기위해 오배송건들에 대해 시간을 따로 내어 서비스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도움을 드리는 과정에서 시간이 많이 걸리거나 판매처에서 계속적으로 확인을 안해주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이런경우는 저희가 장기적으로 시간을 두고 시도를 해야하고 판매처 CS 담당자마다 말을 다 틀리게 얘기를 해서 해결하는데 어려움이 많이 있을것 같습니다. 그래서 타배대지들에서는 이런 어려움으로 인해 서비스 진행을 해드리지 않고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희가 핵직구고객님들의 마음을 알기에 진행하는 부분에서 고객님들의 원성이 생긴다면 저희도 서비스를 하지 못할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또한 저희도 해결을 위해 노력하는 부분에 있어 결과 좋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이런 애로사항을 이해해 주시기를 부탁드리며 만약 저희의 잘못으로 몰아가실 경우 저희도 시간을 내어 서비스를 해드리는부분에 의미가 없는것 같습니다 양해말씀 부탁드리며 확인부탁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2020/0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