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용후기
제목 분실하고 나몰라라 하지마시고 답변좀 하시죠
작성자 Shhahn 작성일자 2020-02-14 오후 1:45:28 조회수 1065

이딴 영세업체 이용한 제가 잘못이라면 잘못이네요

모든 다른 배대지들은 분실이 명확히 확인되었을시에 배대지측에서 물건값 책임을 집니다

그 주소로 물건 보내서 물건이 증발했는데 그걸 책임을 일절 못진다는 배대지가 있을줄이야..

 

해외쇼핑몰에서 제가 여러번 물건만 받고 없어졌다고하고 먹튀해서 재발송을 못해준다고 했다고요?

사람 바보로 아십니까? 제가 이미 해외 쇼핑몰 katespade.com에 연락한게 수차례인데

그런 이야기 한 cs agent없다고 하니까, 얘기했던 사람 이름남기세요 제가 직접 따지겠습니다

그쪽 몰에서 shoprunner통해서 주문한게 여러건인데 무슨 물건 없어졌다고하고 배송을 여러번 받아?

진짜 10만원 남짓하는돈 배대지쪽에서 잃어버리고 그거 보상해주기 싫어서

고객한테 더러운 오명씌우는 배대지는 또 처음보네요 진짜 마인드나 운영방식 더럽네요 더러워 

 

먹튀하지말고 답변이라도 하세요

전화도 없어 메일주소도 공개되어있지않아

오로지 카톡과 게시판으로 응대하면서 카톡이고 게시판이고 업무 밀렸다고 일주일씩 답 늦는건 다반사인데

이러고 무슨 배송 대행업체 사업을 한다고 하십니까?

 

메일주소나 전화번호 남기세요

하도 1:1 답이없어서 여기 공개적으로 남깁니다 이딴식으로 운영하지마세요 

HACKJIGGU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해당 제품에 대해 기분이 나쁘셨다면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T.T 해당 제품은 사인자가 없어서 확인해보니 오배송이 된것으로 확인되어 저희가 상대적으로 많은 시간을 들여 전화등으로 진행을 도와드렸습니다 저희는 배송시 직원이 직접 제품을 수령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해당제품은 두고갔다는 메모만 남겨놓은것 같습니다. 해당 사인자가 없는경우는 저희센터에 입고된 증명이 없기 때문에 저희가 보상의 책임은 지지 않을것 같습니다. T.T 이는 다른배대지들도 마찬가지일것 같습니다. 이미 직구 커뮤니티에는 배대지들의 사인자를 올려놓으셔서 공유하고 계십니다. 오배송으로 인해 저희가 판매처에 여러번에 걸려 연락을 드렸지만 해당업체에서는 도움을 주지 못한다고 말하고 있고 해당 cs 직원이 고객님꼐서 예전에도 없어진 물건이 있었다는 기록이 있다고 애기를 저희에게 했습니다. 이 부분 만약 동의하지 못하시면 시간을 내셔서 직접 한번 판매처측에 전화하셔서 알아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참고로 모든 판매처는 모든 고객님의 상담 기록을 기록해 놓기 떄문에 누구와 상담하셔도 같은 내용을 전달 받으실것같습니다) 고객님께서 직원이 누구냐고 저희에게 문의하신것 같은데 해당직원의 이름은 저희도 알수가 없습니다 전세계적이 브랜드이기떄문에 저희가 목소리만 가지고는 이름을 알기는 힘들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저희가 시간을 따로 내어 여러번에 걸쳐 해결을 위해 계속적으로 다른 cs 에게 연락을 하고 있지만 해당판매처에서는 계속적으로 도움을 드리지 못한다고 합니다 저희가 고객님들 마음을 알기에 서비스로 진행하는 부분에 대해 저희도 최대한 노력을 해서 진행을 해서 해결이 되는부분도 있지만 판매처에 따라 안되는 경우도 발생은 합니다 이런경우 끝까지 해보기는 해드리지만 도움을 드리지 못하는 상황이 생기는점은 양해부탁드리고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감사드리며 저희 담당자가 진행하는 과정에서 다시 재진행중에 연락을 드리지 못한것 같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02/15)